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및 기타

연극 '극적인 하룻밤', 버섯공주님의 초대 이벤트

 
최근에 다음뷰에서 구독 신청한 '버섯공주 세계정복'님께서 연극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시네요. 그것도 통크게 10명(1인 2매)을 초대한다고 합니다.

이 연극은 2009년 한국일보 신춘문예 희극부문 당선작으로서 19금 연극입니다.

직접 극본을 읽어보니 왜 19금인지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노출 수위는 조절 할 수가 있다고 해도(노출이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원나잇 스탠드로 만난 두 남녀가 변화해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내용상 어쩔수가 없겠더군요. 더군다나 정훈의 입이 상당히 거친 편입니다.

극본에 나와 있는 등장인물은 단 두명입니다. 지나가는 행인 조차 없습니다.

신춘문예 당선작이었던 심사평을 보면 마무리가 조금 아쉽다는 내용이 있었는데, 사실 마무리는 여운을 남기는 면이 있습니다. 조금 명확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바램도 생기더군요. 왠만하면 해피엔딩....

어쨌든 극본을 읽고나니 오리지널 극본을 그대로 무대로 옮겼을지 아니면 각색을 했을지 상당히 궁금하게 되더군요. 제 생각에는 조금 각색했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쨌든, 저도 이벤트를 해야 하는군요.
누구와 보고 싶은지? : 와이프
이유는? : 와이프랑 당연히 같이 봐야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버섯공주님의 이벤트 관련 포스팅입니다.
http://v.daum.net/link/10474876

이벤트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아래 사진을 스크랩 한 후에 이 연극을 누구와 보고 싶은지와 그 이유를 적고 버섯공주님의 포스팅에 트랙백이나 댓글을 달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