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치베이님의 이벤트로 받은 선물


얼마전에 제가 다음뷰를 통해 구독하고 있는 이치베이님이 방문객 25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 했었습니다. 이벤트 상품을 선택한 뒤에 일정기간 동안의 블로그 댓글 참여도와 추천수가 높은 블로거를 선정하는 이벤트였습니다.

이치베이님의 블로그

그리고 제가 최다 댓글과 추천수로 이벤트에 당첨 되었답니다.

상품은 만화책과 SD 더블오 건담 두가지가 있었는데, 저의 경우에는 SD 더블오 건담을 선택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이렇게 SD 더블오 건담을 받았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러너가 여러개 보이네요. 파츠 하나하나를 들여다 보니 생각보다 디테일합니다.

받자마자 박스를 열어 열심히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손은 누구의 손일까요? 다름 아닌 제 와이프의 손입니다. 물론 조립도 제 와이프가 했죠!

제 와이프는 집에 플라스틱 전용 커터가 있는데에도 불구하고 꼭 손톱깍기를 고집합니다.

드디어 완성입니다. SD 더블오 건담도 건프라 가족의 일원이 되었군요.

이 넘 SD 건담 치고는 상당히 디테일 하고 멋있네요.

이치베이님 제 블로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