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Thanks for SUWON 2010 아듀 콘서트


원래 일찍 올렸어야 하는 포스팅인데 워낙 게으른 탓에 이제서야  올리네요. 

Thanks for SUWON 2010 아듀 콘서트는 수원 블루윙즈의 시즌 마지막 경기 후 열린 콘서트로서, 수원 선수단과 팬들의 팬미팅 성격의 행사였습니다.

행사 관련 홈페이지는 노브레인, 슈퍼키드, 타카피, 카피머신 등이 출연한다고 되어 있었는데, 실제로는 노브레인과 카피머신만 출연했습니다. 수원 블루윙즈의 응원가 중에 슈퍼키드가 부르는 노래에 반한 저로서는 조금 아쉬웠던 점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행사의 오프닝은 노브레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노브레인은 실력파 인디밴드답게 열정적인 무대 매너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매번 느끼지만, 인디밴드의 음악은 라이브로 들어야 제맛인거 같습니다.


이 동영상은 그랑블루의 회장과 노브레인이 수원 응원가를 부르는 일부 장면을 영상으로 담은 것입니다.

혹시 축구에도 치어리더가 있는건 알고 계시나요? 저는 있는것은 알고 있었지만 단 한번도 가까이 본적이 없습니다. 항상 연간권 소지자인 친구를 따라가다 보니, 저멀리 반대편에 있는 치어리더를 가까이 볼수가 없었던것이죠. 오늘에 와서야 치어리더를 가까이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치어리더의 간단한 공연이 끝나고 선수단이 입장했습니다.

선수 한명한명이 나와서 사회자의 질문에 답변을 하고 마무리는 이렇게 춤을 추고 들어갔습니다.

역시 팬들의 참여도 빠질수 없겠죠? 여성팬 몇명과 선수 몇명이 참여해서 커플댄스를 하는 모습입니다.

어린이팬들이 선수들과 일일이 악수를 하기위해 올라갔습니다.

선수들과의 만남 행사의 마지막 모습입니다.

Thanks for SUWON 2010 아듀 콘서트의 마무리는 실력파 인디밴드 중에 하나인 카피머신의 공연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