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과천맛집] 정육점 가격으로 고기를, "어울더울"


오랜만에 사진을 정리하다가 "어울더울"이라는 정육식당의 사진을 발견했습니다. 원래 두달 전에 포스팅하기 위해서 찍어 두었던 것인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어울더울은 과천시 갈현동에 위치해 있으며 정식 상호명은 어울더울 정육점입니다. 전 친구가 여기서 밥을 사준다고 해서 따라 갔었답니다.

어울더울은 고기를 정육점 가격에 제공하기 때문에 야채와 참숯 세팅비로 어른 1인당 3,000원, 어린이 1인당 1,500원을 별도로 받고 있습니다.

비닐하우스 같은 곳에 이런 시설을 하고 있는 것이 특이합니다. 비슷한 시설이 몇군데 더 있기 때문에 규모는 결코 작지 않습니다.

메뉴와 가격이 대략 이렇더군요. 현수막에는 정육점 가격에 고기를 제공한다고 하는데, 한우 시세를 모르니 싼건지 비싼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친구가 이정도 가격에 한우를 양것 먹을 수는 없다고 하니 저렴하기는 한가 봅니다.

자리에 앉으니 기본 세팅을 해주었습니다.

기본 세팅 후에 곧 참숯도  곧 준비 해 되었습니다.

저희는 한우등심을 시켜 먹었답니다. 사진을 보고 있으니 입맛이 다셔지네요.

여기는 어디일까요? 바로 고기를 썰어 주는 곳입니다. 왜 정육식당인지 알것 같지 않나요?

마지막은 잔치국수로 마무리 해주었답니다.

아주 오랜만에 식당이 아닌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 먹으니 맛이 더 좋았던거 같습니다. 참고로 버섯, 쏘세지, 고구마, 감자 같이 별도로 구워 먹을 수 있는 것을 준비해 가서 구워 먹어도 된답니다. 그러면 조금 더 다양한 종류의 음식도 먹을 수 있고, 비용도 절감되어 일석이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