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지102

[강원도 펜션]풀빌라펜션/커플펜션 페이지102

 

페이지102(page102)는 총 5채로 이루어진 풀빌라 커플펜션입니다.

 

각 펜션 건물에는 독립된 풀장이 설치 되어 있어 다른 커플이나 가족에 방해받지 않고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영장에는 독특한 디자인의 그네와 선베드가 준비 되어 있어 구지 수영을 하지 않아도 선탠을 즐기거나 편히 누워 쉴 수 있어요.

 

건물은 복층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1층에는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히노키탕과

 

화장실, 그리고 간단히 해 먹을 수 있는 조리기구들이 구비 되어 있어요.

 

각 펜션의 내부 색상은 건물마다 각기 달라요. 여기는 오렌지동이라 소품들도 오렌지 색상이랍니다.

 

2층은 침실입니다.

 

2층의 부대 시설로는 프로젝터와 인터넷 TV, DVD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2층에는 발코니가 있어 가볍게 담소를 나눌 수도 있어요.

 

2층에 발코니가 있다면 1층 바로 앞에는 바베큐를 해 먹을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저희가 이 날 저녁에 먹은 바베큐. 바베큐는 별도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게 대체 몇인분인지 저도 잘 모르겠네요.

 

 

펜션동 바로 옆에는 페이지102 카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가벼운 차와 음료수도 즐길 수 있지만

 

아침에는 숙박고객에게 무료로 제공 되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닭고기 스테이크가 제법 맛있습니다.

 

카페 바로 옆에 위치한 파라솔.

 

파라솔 바로 옆에는 이렇게 개울가가 있어서, 시원한 물소리를 들으며 가볍게 차 한잔을 하면 아주 근사한 아침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밤에 켜지는 LED.

 

블라인드를 올리고 자면 이렇게 저처럼 달빛을 보며 잘 수도 있어요. 이 순간이 아마도 최고의 순간이었을만큼 너무나도 좋았던 시간입니다. 날씨만 좋으면 별을 보면서 잘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겨울에는 설경을......

 

펜션 페이지102는 구두미 마을에 위치해 있습니다. 태기산 정상 가기 바로 전쯤에 위치한 마을이에요.

홈페이지 : www.page102.co.kr

연락처 : 011-268-1846

주소 :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삽교3리 190번지

참고로 정식 오픈은 7월 15일쯤이기 때문에 홈페이지는 아직 공사중입니다.

강원도 여행 할 때, 펜션 추천으로 페이지102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