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관련

윈도우8 출시기념 미드나잇 파티 참석 후기

잠실 롯데월드 디지털파크에서 열린 윈도우8 리테일 출시기념 미드나잇 파티에 다녀 왔습니다. 이게 왜 미드나잇 파티냐 하면 25일 밤 11시에 시작해서 26일 1시에 끝나는 행사였거든요.  사전에 온라인으로 신청한 사람 중 선정(초청)된 사람은 프리미엄 기프트팩을 준다고 해서 늦은 밤에 시작함에도 참석했답니다. 저는 정식으로 초대 메일을 받았거든요.

 

초대메일을 받은 사람은 여기서 참가자 확인을 받습니다.

 

그러면 이런 태그를 나눠주는데, 나중에 이것과 프리미엄 기프트팩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경품 응모함이 준비 되어 있었는데, 이것이 중요합니다. 이 날 걸려 있는 경품은 윈도우 8 울트라북 8대, X-box 4대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 되어 있었거든요. 더군다나 경쟁률은 지극히 낮았습니다. 대략 300 ~ 400명 중에서 경품 추첨을 진행했거든요.

 

이른 시간에 도착해서 그런지 행사 준비로 한참 분주했습니다.

 

준비된 다과들

 

한쪽 구석에는 선물을 포장하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잠시 밖으로 나왔는데, 이 장면이 꽤 재밌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행사장 바로 옆이 애플 매장. 설마 이것은 의도된 것일까요?

 

이 날 행사는 김원효씨의 사회로 진행 되었습니다.

 

이렇게 경품 응모함에 손을 집어 넣을때마다 내 이름이 호명 되기를 바랬는데, 그런 행운은 오지 않더군요. 참고로 경품은 중고등학생들이 거의 휩쓸었던거 같아요.

 

전시 되어 있던 것중 LG에서 출시한 제품. 키보드가 슬라이딩 형태로 되어 있어요.

 

덕분에 옆은 약간 두꺼워졌지만, 키보드를 별도로 휴대할 필요는 없어 좋아 보이더군요.

 

체험 할 수 있게 준비된 윈도우8 디바이스들.

 

이것은 삼성 아티브. UI가 아주 매끄럽게 넘어가는 것이 상당히 흥미로웠어요.

 

그런데 이게 뭔가요?

 

바로 윈도우8 블루스크린입니다. 윈도우8 블루스크린에는 귀여운 이모티콘을 사용했네요. 그런데, 블루스크린에서 정상화면으로 돌아오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아요. 부팅도 10초 이내지만, 복구 되는데에도 몇초 걸리지 않더라구요.

다음은 프리미엄 기프트 내용물을 공개합니다.

 

먼저 윈도우8 디바이스 10만원 할인권. 디지털파크에서만 사용 할 수 있어요.

 

윈도우8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

 

윈도우8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

 

그리고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웨지 키보드. 가격을 확인해 보니 생각보다 비싼거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