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착한전복 전복해물탕 & 전복구이

도봉구 창동에 유명한 맛집 중에 하나인 착한전복을 찾았답니다. 사실 맛집이라고 해서 찾은게 아니라 가까운 해물탕집을 찾다보니 이곳이 쉬이 검색이 되더군요. 이 인근에 사는 와이프의 지인이 이 곳이 맛있다고 했던 기억도 나는터라 주저없이 선택을 했던 곳입니다.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전복죽. 23개월짜리 다솜양에게 해물탕을 먹일 수는 없어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혼자서 두그릇을 뚝딱.

 

 

 

착한전복에서는 유기농 쌈밥집을 겸하고 있어서 그런지 야채가 아삭아삭한게 진짜 싱싱했어요.

 

 

 

 

 

 

맛있었던 기타 반찬들.

 

 

 

오늘의 주인공 전복 해물탕이 나왔습니다. 가격은 60,000원으로 3~4인이 먹을 수 있는 양이라네요. 우리의 경우 성인 4명과 아이 1명이었으니 딱 적당하다 싶었어요.

 

 

 

살아 있는 낙지와 전복. 전복이 냉동이 아닌것 만큼은 확실하네요.

 

 

 

해물탕이 거의 다 되었네요

 

 

다 먹고 나서 국수 사리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이때쯤 되니 배가 불러서.....

 

 

 

 

 

중간에 먹었던 전복 버터구이. 중인지 소인지 기억은 나지 않지만 가격은 30,000원. 맛은 있지만 양이 적어서 조금 아쉬웠던.....

 

 

 

착한전복 1층은 유기농카페와 전복, 2층은 전복, 3층은 쌈밥을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