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릉 경포대 숙박, 라카이 샌드파인리조트

강릉에 와서 숙박을 검색해 보니 나오는 곳은 대부분 양양이나 정동진에 있는 숙박시설 뿐 마땅한 곳을 찾기가 어려웠다. 더군다나 이번 여행에 움직이는 인원은 무려 11명. 경포대 인근 모텔을 갈까 아니면 멀더라도 양양이나 설악산 근처로 갈까 하다가 라카이 샌드파인리조트로 가기로 했다. 여기로 정한 결정적 이유는 우리 가족중에 한명이 이곳에 숙박했던 경험이 있었던 것도 있고 62평형의 큰 방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때문.

 

 

 

리셉션에서 체크인을 하고 우리 숙소인 5동으로 이동. 총 6동까지 있었던거 같다.

 

 

 

베란다에서 내려다 본 모습. 저 멀리 조그마한 수영장이 보인다. 아직 날씨가 쌀쌀해서 그런지 수영장은 아직 개장하지 않았다.

 

 

 

베란다에서 정면을 바라본 모습. 경포대 바로 앞에 지어졌기 때문에 경포대가 정말 가깝다. 

 

 

 

우리는 트리오로 예약 했는데, 방3개에 화장실이 세개다.

 

 

 

침대방 사진. 트리오의 경우 침대방 2개에 온돌방이 하나다.

 

 

 

화장실은 욕조가 딸려 있는 것도 있고 이렇게 샤워시설만 있는 곳도 있다.

 

 

 

아일랜드 식탁도 꽤 넚다.콘도 답게 밥솥이나 기본 요리기구가 구비 되어 있다. 특이한 건 용도에 따라 사용 할 수 있는 도마가 4개라는 것.

 

 

 

라카이 샌드파인리조트 트리오의 경우 기준 인원이 6명이기 때문에 식탁의자가 거기에 맞춰 딱 6개가 준비 되어 있다.

 

 

 

냉장고, 인덕션, 전자레인지, 식기, 컵, 수저 등 기본적인 것들이 다 갖줘져 있다.

 

트리오 숙박 가격은 25만원(참고로 비수기 주중 가격이다). 여기에 침구 두개 추가해서 3만원을 추가 지불했다 .재미있는 것은 기준 인원 초과에 따른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아닌 침구 추가에 따른 비용 추가 인것.  참고로 시설은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보다 훨씬 괜찮다.

 

다음에 강릉이나 경포대에 오게 되면  이곳에 다시 숙박 할 의사가 있다. 그만큼 만족스러웠다. 아! 그런데 이곳에는 기본 식기나 조리기구들은 준비 되어 있으나 샴푸나 치솔 등의 1회용 제품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세면 도구는 꼭 준비해 와야 한다. 단, 수건은 충분히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