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여행2016.04.12 08:30

루프탑 수영장 인피니티 풀로 유명한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사실 저희 가족이 싱가폴여행을 하게 된 계기도 이 수영장 때문입니다. 예약은 신년 프로모션 기간에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웹사이트를 통해 직접 했습니다. 여러 호텔 예약 사이트들을 통해서 가격을 비교해봐도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웹에서 예약하는 것이 제일 저렴했고, 여기에 더해서 프로모션 기간에 예약을 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프로모션은 자주 올라오기 때문에 싱가폴 여행을 계획하시고 이곳에 숙박 예정이신 분들은 웹사이트를 자주 확인 하는게 좋습니다.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은 57층 건물로 세개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단에는 리셉션, 레스토랑, 몰 등이 입점해 있습니다. 또한 마리나베이샌즈몰과 MRT역인 베이프론트로 바로 연결 되는 통로도 있답니다.

 

 

 

저희는 체크인 할 때 높은 층을 배정 받을 수 있는지 물어봤습니다. 일단 City View(도시 전망)로 예약한 사람은 기본 19층이상을 배정 받을 수 있다는 답변이었지만, 방은 확인을 해봐야 한다고 했습니다. 이렇게 배정 받은 층이 49층이었는데, 놀라웠던건 방이 상당히 넓었다는 것. 아무래도 다솜이가 있어서 그랬는지 소파베드가 있는 곳을 안내 받았습니다.

 

이 방에는 크기에 맞게 TV가 두대였답니다.

 

 

 

다솜이는 자기 침대라며 올라가서 이것저것 뜯어보기 바쁩니다.

 

 

 

창문을 통해 내려다 본 전망. 낮에 봐도 좋지만 야경이 정말 좋습니다.

 

 

 

이 방의 책상 역시 두개. 정말 상당히 넓지 말입니다~

 

 

 

화장실에 놓인 에메니미티

 

 

 

각종 컵과 차 종류. 이 중 차 종류에는 그 비싸다는 TWG가 있답니다. 아직 맛은 못봤지만, 일단 챙겨 왔습니다.  

 

 

 

마리나이샌즈호텔 카지노. 재미 삼아 한 번 들어가봤는데, 생각보다 기본 베팅 금액이 높아서 게임은 하지 못했답니다. 대신 무료로 제공하는 오렌지 쥬스 등 여러가지 음료수만 잔뜩 먹고 나왔어요.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에서 2박을 했는데, 거의 인피니티풀에서 살다싶이 했어요. 밥먹고 올라가고, 또 밥먹고 올라가고.....

 

 

 

다음 날 침대 정리해 주면서 이렇게 센스 있게 해 놓고 갔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