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싱가폴 샹그릴라 라사 리조트&스파 이용후기

싱가폴 센토사섬 숙박을 알아보던 중 찾게 된 샹그릴라 라사 리조트&스파. 여러 이용후기를 찾아보니 딱 두가지로 요약 되더군요. 아이와 놀기좋고 조식이 정말 훌륭하다! 그래서 이곳을 무려 3박이나 예약했습니다.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전경입니다. 리노베이션을 거치기는 했으나 고급스러워 보이는 외관은 아닙니다. 그래서 첫 인상은 약간 실망스럽기는 했으나, 막상 묵어보니 꽤 괜찮은 곳입니다.

 

 

 

내부 모습. 침구류는 깔금하고 푹신하니 좋습니다.

 

 

 

1회에 한해서 무료인 음료수들.

 

 

 

서랍을 열어 보면 이렇게 커피와 차 종류가 채워져 있어요.

 

 

 

베란다에서 바란 본 정경. 저 멀리 바다가 보이고 호텔 수영장이 보입니다.

 

 

 

 

 

수영장은 아이들이 놀기 좋게 되어 있어요. 싱가폴은 날씨가 정말 덥기 때문에 잠깐 외출하고 돌아와서 이렇게 수영장에 들어가 놀면 그렇게 좋을 수가 없어요. 더군다나 사람들로 북적이지 않고 밤 늦게까지 여유있게 놀수 있답니다.

 

 

 

이곳에서는 매일 매일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진행 되는데요, 단 나이 제한이 있답니다. 다시 말하면 너무 어린 아이들은 프로그램에 참여 할 수가 없어요.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조식. 사진으로 보이는 것 보다 상당히 넓답니다. 왜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조식에 만족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샹그릴라 라사 리조트 조식의 특징 중에 하나는 키즈 존이 따로 있어요.

 

 

 

말 그대로 아이들의 키 높이에 딱 맞춰 놓아서 아이들이 원하는 음식을 담기가 편해요.

 

 

 

 

 

오믈렛 존. 이야기 하면 원하는 종류로 만들어 줍니다. 익힘 정도, 들어가는 야채 종류 등이죠.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는 머무르는 동안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로 아이가 있는 가족들이 숙박하기 좋은 곳이예요. 참고로 조식은 숙박가격에 포함 되어 있고 센토사 여행이 일정에 있는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