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플래쉬 게임] Cursed Treasure - 중독성 강한 타워디펜스 게임

타워 디펜스 게임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그리고 이렇게 중독성 강한 플래쉬 게임이 있을거고도 역시 생각하지 못했다. 그만큼 단순하지만 재미있고 상당히 완성도가 높은 게임이다.

이 게임은 타워을 이용해서 적이 보석을 훔쳐가는 것을 막아야 한다. 각 타워는 지형 특성을 타기 때문에 지형에 맞게 설치해야 한다.

1. WAVE를 보면 적이 총 몇 번 공격 할지를 알 수 있다. WAVE 밑에 있는 화면은 적의 종류와 몇번째 공격인지  알 수가 있다.
2. 지켜야 하는 보석이다. 처음에는 5개만 나오지만 SKILL을 업그레이드 하면 총 6까지 나온다.
3. 초원 위에 세울 수 있으며, 화살을 쏜다.

4. 설원 위에 세울 수 있으며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다.
5. 갈색 지형에 설치 할 수 있으면 레이저 비슷한 것을 쏜다.
6. 지형에 나무가 있으면 장애물을 세울 수가 없는데, 도끼를 이용하여 나무를 벨수가 있다.
7. 타워의  공격력을 일시적으로 증가 시킨다.
8. 파이어볼 마법을 사용 할 수 있다.

각 타워들은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업그레이드를 적절하게 사용해야 보석을 지키는 것이 수월하다. 타워를 많이 세우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업그레이드를 잘해야 한다. 타워가 업그레이드 되면 공격력이 상승하거나 공격 방법이나 기능이 추가된다.

Attack 버튼을 적이 바로 공격해 들어온다. 그 옆에 있는 >> 버튼은 게임 진행 속도를 빠르게 해준다.


경험치가 쌓이면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마나의 사용량을 늘려 주거나  보석을 든 적의 에너지가 줄여 주는 등 여러가지 기술이 있으니 필요에 맟춰서 기술을 업그레이드 하면 된다.

게임은 같은 자리에서 하면 계속 이어서 하는게 가능하다.

게임을 플레이 할려면 여기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