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Twins

대파 당하고 있을 때 엘지팬들의 모습은?



5월 16일 경기는 LG가 롯데를 15:2라는 큰 점수차로 이깁니다. 그러나 롯데팬들 중 일부는 자리를 떠났지만 대부분 자리를 지키면서 열정적으로 응원하는거 보셨을겁니다. 그렇다면 반대로 5월 15일 롯데에게 13:4로 완파 당했을 때 LG팬들은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5월 15일 경기는 매진 사례를 이루었던 경기입니다.

역시 경기장에 사람이 가득합니다.

전광판을 보면 알겠지만, 롯데가 13:0으로 앞서고 있습니다.

역시 큰 점수차로 이기고 있으니 롯데팬들은 신이 났습니다.

반대로 LG 관중석은 조용합니다. 점수차가 너무 벌어져서 그런걸까요? 절대로 아닙니다. 원래 상대팀 공격 때는 이런 모습이 정상입니다...^^ 

LG 공격 때 선수들이 안타를 쳐서 출루를 하니 역시 열심히 응원을 합니다.


맥없는 경기가 계속되니 7회 이후에 일부 팬들이 자리를 뜨네요. 그런데 정말 일부 팬들이고, 대부분은 자리를 지킵니다. 사실 이 날 경기는 끝까지 보더라도 승패는 뻔했기 때문에, 저조차 집에 가고 싶었습니다.

9회말에 3점을 냅니다. 이때 응원 하는 모습을 한컷.


9회말 점수를 뽑아 냈을 때 동영상을 한 번 담아봤습니다. 열정이 느껴지시나요? 누가 보면 이기고 있는 팀인줄
알겠죠?

질게 뻔한 경기에서도 점수 한점 냈다고 이렇게 좋아하는 팬들을 앞에 두고 선수들은 무슨 생각을 했을까요?

경기에 지기는 했지만, 팬들은 선수들에게 여전히 열렬한 박수를 보내고 있네요.

팬들의 열정이 느껴지시나요? 트윈스 선수들도 이런 팬들 열정만큼만 하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