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전시

"KoInMO Day", 10,000원에 즐기는 넌버벌 공연


몇일 전 메일을 확인해보니 보낸 사람이 "한국관광공사"로 되어 있는 메일이 한통 와 있었습니다. 한국관광공사가 어떻게 나한텐 메일을 보냈을까라는 의문이 잠시 들었지만 이내 얼마전에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에 가입한 일이 생각났습니다.

보낸 메일은 2010년 공연관광축제에 대한 안내 메일이었습니다.


메일 내용을 확인해보니 넌버벌 공연을 만원에 볼수 있다는 내용이 눈에 띄더군요. 공연중에는 제가 오래전부터 보고 싶었지만 가격 부담때문에 미뤄왔던 공연도 눈에 띄었습니다.

총 14개의 공연을 하는데 그중에 상설공연은 총 12개입니다. 난타, 드럼캣, 사랑한다면 춤을춰라, 점프, 판타스틱 등 전부 넌버벌 공연입니다.

공연은 현장판매가 10,000원일지는 모르겠지만,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를 하면 장당 1,000원의 예매 수수료가 추가 됩니다.

전 드럼캣, 사람한다면 춤을 춰라, 비보이 리턴 등 총 3개를 예매했는데 지정좌석이 아니라 전부 자유석이더군요.

제가 이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좌석이 많이 남아 있는 것을 보니 아직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것 같아서입니다. 혹시 관심있는 분은 이번 기회에 한 번 보세요. 공연은 싸게 볼 수 있을때 봐야 합니다.

행사개요

행사명 : 2010 공연관광축제 "KOREA In MOTION 2010"
행사기간 : 2010년 10월 16일(토) ~ 10월 31일(일)
공식 홈페이지 :
http://www.koreainmotion.com

홈페이지 내용에 따르면 행사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언어의 장벽을 넘어 세계인이 관람할 수 있는 한국의 대표적 넌버벌 공연을 한자리에 모아 국내외 관광객뿐만 아니라 해외바이어, 프로모터, 방송매체 등을 초청하여 2006년 부터 매년 진행하는 행사"


행사구성

출품작품

공연 및 일정

공연 일정을 보면 알겠지만 금, 토, 일 3일 동안만 진행합니다. 공연 스케줄 중에 조금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한국의 집에서 하는 민속공연이 금요일에 단 하루만 진행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거 생각보다 정말 괜찮은 공연이거든요. 더군다나 오리지널 한국문화 공연인데 많은 사람들이 보지 못하는 것이 굉징히 아쉬웠습니다.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직접하면 됩니다.
http://www.koreainmotion.com에서 해도 되지만 어차피 인터파크로 링크가 걸려 있습니다.


저녁에 접속을 하니 트래픽 초과라고 나오는 것을 보면 웹호스팅을 하고 있는듯 합니다. 더군다나 트래픽 용량에 제한이 있는듯 하네요. 그러니 혹시 홈페이지가 접속이 안된다면 그냥 인터파크에 접속해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공연 내용은 역시 홈페이지에 있는 공연 소개를 참고하시거나, 아니면  알려져 있는 공연들이 많기 때문에 타 블로그나 검색엔진을 통해 확인하시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