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우림시장에서 즐기는 다양한 먹거리들

   
재래시장에 가는 즐거움 중에 하나는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우림시장 안에도 다양한 먹거리가 존재합니다. 그 중 일부를 소개할께요.
               

먼저 직접 만들어 파는 왕찐빵과 왕만두

크기도 크기지만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어요. 직접 시식해 보고 싶었지만 상당히 배가 부른 상태에서 지나쳤기 때문에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핫바 

그리고 오징어 땡초.

야채, 맛살 등은 1,000원이었지만 유일하게 제가 집은 소세지 핫바는 유일하게 1,500원. 소세지와 오뎅의 만남은 딱히 좋은 만남은 아니었어요.

즉석에서 반죽해 만들어 파는 즉석 도너츠 가게 

사진속에 있는 도너츠가 4개 1,000원. 꽈배기 도너츠가 2개 1,000원. 주말에는 만드는 족족  나가더라구요. 그래서 호기심에 저도 도너츠 두 종류를 사서 먹어봤는데 기름이 조금 많은게 흠이었어요.

생닭 한방 닭강정집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요. 저희는 가운데 있는 8,000원짜리를 샀어요.

이렇게 튀기고 있는 것을 보니 군침이 더욱 더 돌더라구요.
  

집에 와서 보니 닭강정 보다는 양념통닭에 가까웠어요. 그리고 특이하게 위에 견과류가 잔뜩 묻혀 있어요.

곱창집을 지나가다가 곱창볶음이 먹고 싶어 곱창1인분을 시켰습니다.
 

저희집 근처에도 유명한 곱창집이 있지만 곱창 보다는 당면이 많은 편이에요. 하지만 이곳에서는 정말 곱창을 잔뜩 넣어주더군요.  

곱창을 볶다가 야채를 섞어 주시고  

이렇게 저희 '곱창만' 1인분이 완성

사람들이 제일 많이 북적거렸던 순대국집. 사람들이 많은 것과 분주히 움직이는 모습에서 '맛집'의 포스가 풍겼지만 곱창 부터 이것저것 이미 먹었던 터라 패스~! 다음에 꼭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