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지102

풀빌라펜션 페이지102 바베큐서비스 준비과정을 공개합니다

풀빌라 펜션 페이지102가 자랑하는 것 중에 하나는 바로 바베큐서비스입니다. 질좋은 참숯의 향기와 어우러지는 직화구이의 맛이 그야말로 일품이거든요. 신선한 재료로 준비하는 밑반찬들과 고기의 질도 뛰어나지만, 또한 이것을 준비하는 주인장의 음식 솜씨도 빼어나답니다.

 

이 바베큐 서비스의 준비과정을 주인장 아들의 특권으로 밀착취재(?)를 해 보았습니다.

 

 

당일 준비한 식재료들. 보통 식재료들은 신선도를 위해 전일 또는 당일 구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날은 돼지바베큐 4인분 주문이 들어 왔어요. 그래서 식재료들이 수북히 쌓여 있네요.

 

 

된장찌개 준비를 위해 육수를 우려내는 모습

 

 

식재료들을 다듬고 있는 모습

 

 

버섯과 양파는 바베큐 구이와 같이 나갑니다.

 

 

밑반찬으로 나갈 버섯볶음을 하고 있어요.

 

 

된장찌개를 끊이고 있네요. 아직 된장이 들어가기 전의 모습이예요.

 

 

손님상에 나가기 전 뚝배기에 담아 이렇게 끊여서 나가요. 즉, 뜨끈뜨끈한 상태에서 된장찌게를 즐길 수 있답니다. 이 된장찌게 인기가 꽤 많아요.

 

 

바베큐 서비스 준비가 거의 끝나가네요.

 

 

돼지바베큐는 2인 기준 목살 500g이 나가요. 실제로는 정확한 중량을 맞출 수 없기 때문에 500g이 넘는 양이 나간답니다. 중량을 속이는 경우는 절대 없답니다.

 

 

그릴을 준비하는 모습. 숯은 질 좋은 참숯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손님들도 아시더라구요.

 

 

그릴은 재사용하는 그릴이 아니라 위생을 위해서1회용을 사용합니다. 

 

 

바베큐를 세팅 하기 전에 바베큐장의 사진을 한컷 담아 봤습니다.

 

 

바베큐가 서비스가 세팅 된 모습입니다.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밑반찬들과 쌈장 및 소금장 그리고

 

 

상추 및 기타 쌈채소류가 준비됩니다.

 

 

공기밥과 함께 와인 1잔씩이 제공됩니다.

 

 

준빈된 바베큐의 모습

 

 

바베큐를 굽고 있는 모습. 정말 맛있어 보이죠? 실제로도 굉장히 맛있답니다.

 

가격은 1인분 기준 돼지바베큐 25,000원, 횡성한우 바베큐 50,000원이랍니다. 그릴세트 가격은 바베큐 세트에 포함 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의 비용은 들어가지 않아요.

 

바베큐서비스는 특히 커플분들이나 간소한 복장으로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데요. 이유는 바베큐로 저녁을 해결하고 다음날 페이지102 펜션에서 제공하는 무료조식을 즐기면 이것저것 챙겨 올 필요가 없기 때문 이기도 하고 맛도 그만큼 좋기 때문이랍니다. 신선하고 질좋은 육질의 고기가 제공 되는 것도 인기가 좋은 이유 중에 하나겠죠?

 

만약 페이지102를 방문하신다면 풀빌라펜션 페이지102가 자랑하는 바베큐 서비스를 꼭 한 번 즐겨보세요. 절대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