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조금은 아쉬운 네이버 스포츠 야구 섹션 관리


몇일 전부터 제가 알고 있던 경기 결과와 신문에 나와 있는 야구 경기 결과가 다르게 나와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응원하는 팀의 결과는 직접 관전하니 문제는 없었지만, 타팀의 결과가 달리 나오니 처음에는 그냥 제가 결과를 잘못 보았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 위는 게임센터에 나와 있는 경기 결과. 아래는 실제 게임결과.

 나중에 알고 보니 네이버 게임센터에 있는 점수가 잘못 나온 것이었습니다. 그것도 점수가 거꾸로 나와 있는것이었죠.

이것이 네이버 블로그의 일시적인 문제라면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그러나 제가 처음 발견한 것이 화요일쯤이고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게 일요인 것을 감안하면 장기간 이 문제를 방치하고 있는 것과 다름이 없습니다.

혹시나 제 PC가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싶어 다른 PC를 확인하니 증상은 동일합니다.

사실 네이버 야구섹션에서 도움을 많이 받는 편입니다. 인테넷으로 야구를 실시간으로, 그것도 고화질로 제공하고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 영상등도 볼 수 있습니다. TV로 야구를 볼 때 타팀의 경기 결과를 동시에 확인 할 수도 있고 유용한 야구 관련 기사 등도 볼 수 있어 많이 애용하는편입니다. 그래서 약간 실망스럽기는 해도 크게 이런 문제에 대해 비판을 할 생각은 없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정보 제공은 포털에 대한 신뢰도 저하에 영향을 미치니 조속한 대처는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혹시 저희 집 PC만 이런 것은 아니겠죠? 참고로 전 IE7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