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및 기타

KT 이노에듀 평생교육원

 

KT 이노에듀(KT Innoedu) 평생교육원은 교육부에서 학점은행제 원격교육 A등급을 받은 훈련기관이라고 하네요. 사실 KT에서도 평생교육원을 운영하는지 처음 알았어요.

 

 

 

교육과정도 경영학, 심리학, 아동학, 사회복지학,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건강가정사, KICPA, AICPA 등 학위과정과 자격증 과정으로 나뉘어져 있네요.

 

 

 

 

육아를 하는 입장이다 보니 아무래도 아동학에 눈이 많이 갈 수 밖에 없는 상황. 일단 가격을 알아봐야겠죠? 가격을 보니 대략 과목당 150,000원 정도 하는거 같아요. 물론 이벤트 할인이 적용 되는 경우도 있는거 같구요.

 

강의들은 KT 이노에듀에서 직접 제작한 과정도 있고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과정들로 이루어져 있네요.

 

 

 

보육과정 강의 맛보기를 통해 본 동영상 모습.

 

 

수강신청 시 주의사항을 보니 100% 온라인으로 수업을 진행을 합니다.

 

 

유료강좌만 있는게 아닙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교육강좌를 무료로 수강 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부자되기 프로젝트에는 사회 초년생이 꼭 알아야 하는 재테크 기초, 부자 되는 부동산 투자 콘서트 등의 강의 등 재테크 관련 교육강좌가 지원되고

 

 

행복한 가정 만들기에는 세상에서 가장 좋은 부모되기, 성공하는 연애와 결혼 등 꼭 들어보고 싶은 강의들도 하네요.

 

 

전자도서관 항목이 있어 들어가 보았습니다.

 

 

도서요약 홈이 있어 해당 도서에 대한 요약본을 제공하네요. 워드, 한글, PDF로 다운로드도 가능해요. 하지만, 아직 책은 많은 편은 아니네요. 그래도 몇권 요약본 읽기에는 재미가 솔솔할 것 같아요.

 

 

오디옥북도 제공합니다. 나중에 시간 되면 오디오북도 읽어봐야 겠어요.

 

 

 
무료회원 가입은 위 배너를 통해서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