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30주년 NAVER 야구9단 팬 페스티벌



프로야구 30주년 NAVER 야구9단 팬 페스티벌에 다녀 왔습니다. 팬 페스티벌은 프로야구 30주년 기념전시와 여러 체험행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011년 7월 20일 ~ 24일간 열리며 티켓 가격은 초등학생 1,000원, 중고생 2,000원, 그리고 성인은 3,000원입니다. 삼성 모바일 샵 등에서 티켓을 무료로 구할 수 있지만 그냥 돈내고 들어갔습니다.


전시 부스는 삼성, 포카리스웨트, 마구마구, 야구 9단 부스 등이 들어섰는데 그닥 볼 것은 많지 않았습니다.



포카리스웨트는 게임을 통해서 상품을 제공했는데 게임이 생각보다 쉽지 않았습니다. 게임에 실패해도 음료수는 무료로 마실 수 있어서 더운 날씨에 꽤 도움이 됐다는....


개인적으로는 야구9단 부스에 조금 기대를 했는데, 이미 구단을 운영하는 구단주 한테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홍보용 부스였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토요일 날 최희 아나운서 사인회가 있던데 그 날 올걸 그랬나봐요. 단 자리에 앉아서 이것저것 조작하면 나랑드 사이다를 무료로 하나 주더군요.


30주년 기념관에는 프로야구의 역사부터 역대 구단들의 유니폼 및 국제대회 야구에서 딴 메달 등도 전시 되어 있었습니다.


전시 부스는 조금 부실해도 체험행사 존 만큼은 알차게 꾸며져 있습니다. 미니그라운드, 수비 체험존, 번트 체험존, 도루 체험존 등 꽤 많은 체험존이 준비 되어 있더군요. 저도 몇가지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재미 있었어요.


SK 와이번스 치어리더팀의 열정적인 공연. 공연이 끝나고 이벤트를 진행해서 SK 와이번스의 모자와 야구공을 나눠줬습니다. 참고로 각 치어리더 팀의 공연은 일정에 따라 상이합니다.


중계차 체험. 이건 아날로그 방식의 중계차라고 하더군요. 이것 설명해 주시는 분 너무 친절하게 하나하나 세세히 알려주셨어요.


한바퀴를 다 돌면 마지막에 여러 스포츠용품 업체들의 부스들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